단순한 발상이나 호기심 때문에 일상생활 전체가 좌지우지되기 쉬운 타입입니다. 특별히 사회적 상식이 결여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책임감이나 인정 같은 면에서 매우 평범해 이렇다 할 결점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단 일이 일어나거나 무언가 재미있는 것을 발견하면 그 즉시 야생마 기질이 발동하여 주위의 의견을 듣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짓만 무턱대고 합니다. 그럴 때는 자신이 처해있는 입장이나 상황이란 것을 거의 고려하지 못하는 타입입니다. 본래 감성이 풍부해서 슬프면 대놓고 울고 깨달음을 얻으면 팔짝 뛰며 기뻐하는 극단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성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방종을 자제할 수 있도록 유의하십시오.
(상대방이 이 타입일 경우 어떻게 하연 좋을까?)
연인, 배우자 - 탈선에 또 탈선이 거듭되는 삶을 관대한 눈으로 넘어가줄 수 있느냐가 문제입니다. 인생은 궤도에 올라야 움직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빨리 그만두어야할 상대입니다.
거래처 고객 - 상대방은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니 신제품을 무기로 장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금세 다른 곳에 눈을 돌리는 성격이니 재빨리 결제를 마치는 것이 좋습니다.
상사 - 사장의 명령, 부장의 명령이라는 부동의 명령 이외에는 쉽게 움직이지 마십시오. 자칫하면 상대방의 경거망동에 놀아나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악의는 없지만 너무 가벼운 상사죠.
동료, 부하직원 - 치밀한 일이나 인내를 요하는 일에는 부적합한 인물이지만 상식을 벗어나는 재미있는 발상에 뛰어난 타입입니다.